[사진]GE, 송도국제도시 MOU 체결

머니투데이 송희진 기자 2008.05.27 12:13
글자크기
↑ 크리스 소서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 부사장이 송도 국제 도시 건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크리스 소서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 부사장이 송도 국제 도시 건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27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GE 코리아가 주최하는 'GE 데이 코리아 2008'이 열리고 있다. 이 행사는 GE 코리아와 송도국제도시 개발 유한회사가 친환경 송도국제도시 건설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하기 위해 개최됐다.

↑ 황수 GE 코리아사장이 'GE 데이 코리아 2008'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황수 GE 코리아사장이 'GE 데이 코리아 2008'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사진]GE, 송도국제도시 MOU 체결
↑GE 코리아와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가 친환경 송도 국제 도시 건설 협력에 관한 MOU 체결후 성공을 다짐하고 있다. (왼쪽부터 로레인 볼싱어 GE부사장, 황수 GE코리아 사장, 유규홍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 스탠 게일 게일인터내셔널 회장.)↑GE 코리아와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가 친환경 송도 국제 도시 건설 협력에 관한 MOU 체결후 성공을 다짐하고 있다. (왼쪽부터 로레인 볼싱어 GE부사장, 황수 GE코리아 사장, 유규홍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 스탠 게일 게일인터내셔널 회장.)
↑ 황수 GE코리아 사장이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황수 GE코리아 사장이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