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바람의 여신 Ⅱ는 초절전 에어컨의 대표브랜드로 절전 캠페인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저 월간 소비전력량을 구현하는 에어컨으로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이지 않는 관심인 '절전' 이슈를 선점했다.
냉방효율을 높여주는 '스마트 인버터', 3단계 숙면기능의 '열대야 쾌면기능' 등 혁신적인 기능도 빠뜨릴 수 없는 바람의 여신만의 장점이다.
이 제품은 '드림케팅'(꿈+마케팅)의 진화마케팅 측면에서 '바람의 여신'이라는 펫네임을 도입,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지평을 열었다. 광고에 등장한 바람의 전사를 활용해 광고의 이미지를 현실에 접목했다.
삼성전자는 하우젠 에어컨이 사상 최고의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에어컨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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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한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발굴, 매년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낸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라며 "올해에도 하우젠 에어컨은 글로벌 에어컨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