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견 잡는 비타민제제 '삐콤씨'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2008.05.08 17:03
글자크기

[가정의달 특집]유한양행, 종합비타민 삐콤씨에이스

영양제와 건강보조식품은 고전적인 선물 중 하나이지만, 매년 선물 선호순위 수위를 기록하는 인기상품이다. 특히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요즈음 트렌드와도 잘 맞물린다. 부모님의 건강 타입에 따라, 가까운 약국에서 ‘맞춤식’으로 젊음을 골라보면 어떨까?

오십견 잡는 비타민제제 '삐콤씨'


유한양행 (148,100원 ▲800 +0.54%)의 ‘삐콤씨’는 오랫동안 우리나라 비타민 영양제의 대표품목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의약품이다. ‘삐콤씨’는 스트레스, 과중한 업무, 과음, 흡연,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나타나는 육체피로, 신경통, 어깨결림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러 가지 삐콤씨 제품 중 중·장년층은 특히 ‘삐콤씨 에이스’를 권할 만하다. 삐콤씨 에이스는 최근 웰빙열풍으로 관심이 커진 항산화성분이 보강돼 세포를 보호해줌으로써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 비타민B1(치아민), B6(피리독신), B12(시아노코발라민)는 이른바 ‘신경비타민’을 강화했다.

이 때문에 신경과 근육활동을 촉진시켜 신경통, 요통, 견통 등에 효과적이다. 또 담즙분비 촉진작용이 있는 UDCA(우루소데스옥시콜린산), 혈액순환을 돕는 엽산 등이 복합 함유돼 스트레스가 많은 중장년층에 좋다.



유한양행은 노화예방에 신경쓰는 부모님에게는 코엔자임Q10 함유된 종합영양제 ‘웰큐비타’를 권했다. 웰큐비타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코엔자임Q10과 연골의 주요성분인 콘드로이틴을 비롯해 12가지 종류의 비타민과 8가 종류의 미네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다.

나이가 들수록 혈중농도가 감소하는 반면 질병으로 인해 인체에 필요한 코엔자임Q10의 양이 더욱 늘어난다. 코엔자엠Q10이 부족하면 무기력, 피로, 노화, 성인병 등을 야기해 따로 복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콘드로이틴은 연골의 주요성분이다. 콘트로이틴이 부족하게 되면 연골은 건조해지고 얇아져서 심할 경우 퇴행성 관절염으로 발전할 수 있다.

‘웰큐비타’ 정은 코엔자임 Q10을 1정에5mg 함유하고 있어 의약품을 통한 하루 섭취량(10mg/일)을 충족시켜 준다. 여기에 콘트로이틴을 비롯해 비타민Cㆍ베타카로틴ㆍ 비타민E와 아연ㆍ셀레늄 등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혈액순환 개선, 세포 보호 등 작용을 하며 에너지 합성 촉진에 효과적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