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생명, 새로운 CI 발표

머니투데이 김성희 기자 2008.04.29 16:05
글자크기
AIG생명은 29일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식 발표했다.

새로운 CI는 기존 CI와 비교할 때 AIG 본사 로고와 생명보험사를 상징하는 '생명'이라는 단어를 살리는 대신 기존의 붉은 테두리 및 글자를 삭제해 단순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AIG생명, 새로운 CI 발표


새로운 CI 도입 목적은 AIG생명의 새로운 경영 비전인 '더 컴퍼니 오브 초이스(The Company of Choice - 선택받는 회사)'가 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더 컴퍼니 오브 초이스'는 회사 내부적으로는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외부적으로는 고객과 내부 직원들이 AIG생명을 선택하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다.

AIG생명 관계자는 "차별화된 이미지 전달을 위해 브랜드 전략의 대폭적인 수정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해 새로운 CI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AIG생명, 새로운 CI 발표
또한 AIG생명의 새로운 공식 슬로건인 '올웨이즈 포 유(Always for you)'는 다양한 영업채널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항상 발빠르게 대응한다는 AIG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