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ISO 9001 인증 획득을 위해 지난 2006년 4월부터 품질관리 기법 선진화를 위한 교육을 시작으로 출동지령 체계변경을 통한 프로세스 혁신과 품질 혁신을 위한 지역별 품질관리 활동을 강도 높게 전개해 왔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동부화재의 긴급출동서비스와 현장출동서비스 등은 97%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긴급출동의 경우에는 10분내 현장도착이 91%에 이르는 등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SO 9001은 제품 및 서비스의 국제적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 국제 표준규격의 제정 및 보급과 기술발전을 위한 정보, 지식의 국제간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설립한 기구다.
↑동부화재는 프로미서비스에 대해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 동부화재 목진영 상무(왼쪽)와 김병태 부사장이 인증서를 들어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