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HS사업부장 상무는 "'포르테'는 그 동안 시장에서 느꼈던 강화마루의 품질에 대한 불만과 시공상의 어려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약 3500억원 규모의 마루 바닥재 시장에서 오는 2010년까지 시장점유율 40% 이상을 목표로 집중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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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08.04.22 10:57
LG화학, 강화마루 신제품 '포르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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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이 22일 천연 나무무늬를 그대로 표현하면서 강도를 높인 강화마루 신제품인 '포르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승우 HS사업부장 상무는 "'포르테'는 그 동안 시장에서 느꼈던 강화마루의 품질에 대한 불만과 시공상의 어려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약 3500억원 규모의 마루 바닥재 시장에서 오는 2010년까지 시장점유율 40% 이상을 목표로 집중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이승우 HS사업부장 상무는 "'포르테'는 그 동안 시장에서 느꼈던 강화마루의 품질에 대한 불만과 시공상의 어려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약 3500억원 규모의 마루 바닥재 시장에서 오는 2010년까지 시장점유율 40% 이상을 목표로 집중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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