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가족애(愛) 페스티벌’ 개최

머니투데이 권화순 기자 2008.04.17 09:30
글자크기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가족애(愛) 페스티벌’과 고객 자녀들이 글과 그림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제7회 꼬마피카소 글 그림 축제’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 가족愛 페스티벌’은 공연, 쇼핑, 테마파크, 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무이자 할부, 경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노우쇼 등 5개 가족 공연과 방귀대장 뿡뿡이 등 2개 어린이 공연, 뮤지컬 그리스 등 3개 대형 공연 등 총 10개 공연 티켓을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문화포털사이트 올댓컬쳐(www.AllThatCulture.com)에서 21일부터 선착순으로 1000명을 선정한다.

또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 응모 회원 중 150명을 추첨, 가족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2인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주요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홈쇼핑, 여행/항공 등 가맹점에서 2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AK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0%를 할인해 준다. 인터파크에서는 쇼핑 할인 쿠폰 1만장을 제공하는 등 각 가맹점 별 할인 서비스도 있다.

아울러 다음달 한 달 동안 신한카드로 에버랜드 이용권을 구입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장미화분을 주고, 덕산스파캐슬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자유이용권이 40% 할인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회원 자녀 중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제7회 꼬마피카소 글/그림 축제’를 연다. 이 행사는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다음달 18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통해 21일부터 30일까지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가족애(愛)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