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하나TV 보고, 경품 타자'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8.04.10 15:13
글자크기

'인기시리즈 몰아보기' 등 고객 대상 사은이벤트

하나로텔레콤 (4,015원 ▼100 -2.4%)은 '인기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와 '워너브러더스 영화 이벤트' 등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우선 4월 11일부터 5월 1일까지 '인기 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TV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키드갱', '위기의 주부들 시즌1,2' 등 13편의 국내외 시리즈중 한 시즌을 골라 모든 에피소드(회)를 시청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1명에 울트라모바일PC(UMPC),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30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우편·이메일 요금청구서에 나와있는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7명을 추첨, 블루레이 홈시어터세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을 제공하는 '워너브러더스 영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윌 스미스 주연의 최신 영화 '나는 전설이다'를 DVD 출시와 동시에 하나TV에서 제공하고, 27일까지 이 영화를 시청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영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와 '워너브러더스 영화 이벤트' 등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와 '워너브러더스 영화 이벤트' 등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