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우린 한가족~!"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8.02.27 15:38
글자크기

파트너스데이 개최...26개 비즈 파트너에 시상

SK텔레콤은 27일 동반 성장에 기여한 비즈 파트너들을 선정, 시상하는 '파트너스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 대한 축하 및 격려를 통해 서로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동반자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이다.

SK텔레콤은 이날 사업 분야별 최우수상 4개 회사를 포함해, 우수상, 장려상 등 총 26개 우수 파트너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최우수상은 무선안테나 개발업체 'ACE안테나', 판매1위 '렉스대리점', 솔루션/서비스 개발업체 '유엔젤', 마이크로프로젝터 개발업체 '일진디에스피' 등이 수상했다.

남영찬 SK텔레콤 경영지원부문장은 "어려운 경영 환경속에서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낸 파트너들에게 감사한다"며 "올해에도 SK텔레콤은 협력을 통한 혁신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경영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파트너와 협력 강화를 위한 활동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의 교육을 지원하는 SK상생 아카데미 운영, 파트너 재무지원, 네이트 비즈니스센터 등의 경영 인프라 지원 등을 펼치고 있다.
▲사진설명: SK텔레콤은 2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선정, 시상하는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었다. 남영찬 SK텔레콤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수상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협력 강화를 다짐하며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br>
<br>
 <br>
▲사진설명: SK텔레콤은 2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선정, 시상하는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었다. 남영찬 SK텔레콤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수상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협력 강화를 다짐하며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