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웰,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최종일 기자 2008.02.14 12:47
글자크기

열품건조방식으로 최대 6L까지 처리..자동탈취시스템 적용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에코웰은 14일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에코웰3골드(E3Gold)'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코웰,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출시


이 제품은 '이중 공기 순환 열풍 건조 방식'을 도입, 음식물 쓰레기를 완전히 건조시켜 최대 10분의 1까지 부피를 줄인다. 이를 통해 최대 6L까지 대용량 처리가 가능하다.

또 '신기술 자동 탈취 시스템'으로 기본 탈취 후 제품 도어를 열었을 때, 밖으로 새어 나오는 악취까지 잡아 다시 한번 자동 흡입해줘 냄새 없이 쓰레기를 배출할 수 있고, 사용 시 쾌적함까지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터치 센서 방식으로 사용 방법을 간소화했으며, 프리 스탠딩 방식으로 주방 안 어디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전기 요금은 4인 가족 기준, 24시간 풀 가동해도 월 3000원 내외다. 가격은 33만원.

이윤원 에코웰 대표는 "에코웰3시리즈는 단지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기능만을 하는 것이 아닌, 일반 세균과 대장균, 황색 포도당균이 증식 할 수 없는 환경을 유지하는 '건강 가전'이다."며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시장 확대를 위해 가격은 낮추고 1년간 무상 A/S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시해 음식물 쓰레기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력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