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마담슈머' 라고 하는 이 그룹은 프랑스어로 '여성'을 뜻하는 'madam' 과 소비자를 뜻하는'consumer'를 합친 조어로서, 주부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한 온ㆍ오프라인 고객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웅진코웨이는 앞으로 광고와 이벤트 등 마케팅에 관한 모든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웅진코웨이는 또 활동에 따라 제품과 상금을 포함해 약 300만원 가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활동 기간 동안 2차례에 걸쳐 환경 봉사활동, 바자회 등 사회참여 프로그램을 시행할 방침이다.
코웨이 마담슈머 지원 자격은 23세~35세 사이의 전업 주부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프로그램 홈페이지(www.madamsumer.co.kr) 또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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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모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3월 16일까지로 최종 선발자는 3월 20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