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가족과 함께하는 '신입사원 입사식'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08.01.27 12:34
글자크기
현대모비스 (223,500원 ▲500 +0.22%)는 지난 25일 현대모비스 기술연구소에서 200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신입사원은 물론 신입사원의 가족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입사식에서는 신입사원은 물론 뛰어난 인재를 길러준 부모들까지 초청, '부모님께 드리는 글' 시간을 통해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입사식은 예년과 달리 기술연구소에서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해 '첨단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기업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날로 심화되고 있는 무한경쟁에서의 성공 키워드인 R&D역량을 강화한다는 회사의 의지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령장 및 배지 수여식·축하케이크 절단·새내기로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느낌을 뮤지컬로 표현한 퍼포먼스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현대모비스, 가족과 함께하는 '신입사원 입사식'


정석수 사장은 "여러분들과 같이 귀한 인재를 보내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내기들의 패기에 찬 눈동자를 보니 큰 힘이 된다. 이 힘찬 에너지들을 모아 무한경쟁 시대를 헤쳐 가자"고 말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한 '멘토링 제도', 세계 선진 문물 체험과 글로벌 감각을 고양할 수 있게 하는 '글로벌 배낭여행', CEO와 함께하는 '호프-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