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개인정보 스팸민원 고객만족 선포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2008.01.23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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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 황중연)은 23일 가락동 KISA 대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인정보 스팸 민원 고객만족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고객 만족 슬로건 선포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다짐했다.



KISA는 이번 선포식이 연간 220만여건의 스팸민원과 2만5,000여건의 개인정보 침해신고 상담을 현재의 대응 수준으로는 고객감동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판단아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소 8주년 및 불법스팸대응센터 개소 5주년을 맞이해 민원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마련했다고 밝혔다.

KISA에 따르면, 지난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민원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속한 피해구제와 스패머 제재 등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높아져, 그에 부응하기 위한 고객 서비스 품질 제고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해졌다는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 황중연 원장은 “KISA가 정보보호 전문 기관으로서의 진정한 경쟁력은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있으므로, 고객 만족과 감동을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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