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모딜리아니와 잔느전'과 손잡다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08.01.23 09:58
글자크기

공동 프로모션 전개..전시회 후원 및 고객 문화 체험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열정, 천재를 그리다- 모딜리아니와 잔느의 행복하고 슬픈 사랑'전과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첫 문화 마케팅 행사로 오는 3월 16일까지 경기도 고양 아람미술관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화가 아메데오 모딜리아니의 전시회를 후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페이스샵은 내달 1일부터 전시회 종료일인 오는 3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을 '더페이스샵 데이'로 선정, 당일 전시회를 찾은 2008년도 졸업생(학생증 소지자) 1000명에게 겨울철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더페이스샵의 보디 제품 '스위트 바디 모이스처 밤'(150g, 7700원)을 증정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더페이스샵닷컴(www.ethefaceshop.com)'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전시회 관람 댓글 달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총 1500매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문화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딜리아니와 잔느'전은 국내 최초로 모딜리아니와 그의 연인이자 예술적 동반자인 잔느 에뷔테른의 작품을 함께 전시하는 것으로 두 예술가의 만남과 사랑, 그들의 작품 세계를 담고 있다.

더페이스샵, '모딜리아니와 잔느전'과 손잡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