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초청행사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2007.12.16 11:15
글자크기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내년 1월10일 개봉 예정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실화를 재연한 기대작.

현대캐피탈은 영화 제작사인 MK픽쳐스와 제휴, 홈페이지 방문고객 및 ‘e프라임론’ 대출고객에게 시사회 초대 및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회는 1월4일 서울에서 현대캐피탈 단독으로 개최된다. 응모는 12월31일까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에서 하면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일이며 225명(1인2매)이 추첨을 통해 초청된다.

인터넷 신용대출 상품인 ‘e프라임론’ 대출고객에게는 예매권이 증정된다. 1월18일까지 대출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 매주 이메일로 온라인 예매권이 발송될 예정이며, 예매권으로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서 원하는 날짜를 택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 인비테이션은 지난 6월 CJ엔터테이먼트와 공동 이벤트를 펼쳤던 화려한 휴가 이후로 두 번째 행사"라며 "앞으로도 기대작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캐피탈,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초청행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