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트리플엑스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7.12.16 10:20
글자크기
LG파워콤은 수험생 및 예비수험생이나 이들을 자녀로 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트리플엑스(Triple-X)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에 신규가입하거나 기존 엑스피드 가입자가 유웨이러닝가 운영하는 온라인 강의 사이트인 '엑스스터디' 홈페이지(www.xtudy.net)에 가입하면 유웨이러닝에서 제공하는 학년별 수능학습을 비롯해 논술, 구술, 면접강좌 등 온라인 강좌 전과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수험생과 예비수험생들은 모의지원, 온라인배치표, 대학별 맞춤배치표 등 입시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유웨이중앙교육(www.uway.com)의 합격지원서비스를
제공(1만원권)받을 수 있다.

아울러 LG파워콤은 엑스피드에 가입한 수험생과 예비 수험생들에게 엑스박스(고객부담금 포함)와 마이크로소프트(MS) 포인트 1000점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파워콤은 이달말까지 수험생 및 예비수험생이나 이들을 자녀로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강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엑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LG파워콤은 이달말까지 수험생 및 예비수험생이나 이들을 자녀로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강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엑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