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국가고객만족도 1위 달성

머니투데이 임동욱 기자 2007.12.11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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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부문 2년 연속 1위, 신용카드 부문 'KB카드' 1위 선정

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 발표하는 대한민국 대표산업군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에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고, 신용카드부문에 ‘KB카드’가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최대은행인 국민은행은 '고객만족 일등은행' 달성을 은행의 핵심목표 중 하나로 선정하고 2005년부터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개선활동을 강도 높게 추진해 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적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제도운영 등 여러 부문에서 지속적인 CS혁신활동을 전개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서비스 최우수은행을 뛰어 넘어 확고부동한 '서비스 명품은행'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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