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스팀테라피' 신규 출시

머니투데이 최종일 기자 2007.12.10 11:02
글자크기

핫스팀과 쿨링 기능의 신개념 제품...이미용가전 시장 처음 진출

생활가전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스팀청소, 스팀다림에 이어 '스팀테라피' 출시로 이미용 가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한경희생활과학은 10일 가정에서 편리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신개념 홈에스테틱기 '한경희 스팀테파리'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 '스팀테라피' 신규 출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경희 스팀테라피(ST-3000)'는 고온 스팀과 쿨링의 듀얼 기능과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이용해 집에서 ‘셀프 스킨 케어’가 가능한 홈에스테틱기다.



풍부한 고온 스팀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각질층을 부드럽게 해준다. 특히 클렌징 전이나 팩, 크림 등을 바르기 전에 함께 사용하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핫스팀 이용 후 쿨링 기능을 사용하면 모공 수축에도 효과가 있다.

또 라벤더, 레몬, 유칼립투스 등 아로마오일을 이용하면 스팀과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아울러 작은 크기에 휴대가 간편해 화장대, 거실테이블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바디부분을 삼각형으로 디자인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한경희 스팀테라피는 GS이숍, CJ 몰, NSeshop, Hmall,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런칭할 예정이다. 가격은 9만9000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