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157,100원 ▲4,300 +2.81%)는 기업 슬로건인 '굿 메모리(Good Memory)'를 모티브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하이닉스 제품이 장착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생활 속에서 하이닉스와 함께 좋은 기억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또 하이닉스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와 함께 따뜻하고 안정된 색상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하이닉스는 이밖에 열린 채용을 지향하며 채용 메뉴를 강화했다. 장학생, 인턴, 해외인력, 대졸신입사원 등 입사내정자와 일반지원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신설해 지원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인사담당자 칼럼을 신설해 '하이닉스가 바라는 인재상', '좋은 면접을 위한 준비사항' 등 입사와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도 제공한다. 하이닉스 웹진(http://hyzin.hynx.com)에서는 취업지원자를 비롯한 젊은 세대들과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 거리를 공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