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소포장·소용량 ‘백설 팜팜햄’출시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2007.11.07 10:01
글자크기

햄을 80g 소용량으로 낱개 포장해 개봉, 사용, 보관 편리하게

CJ제일제당 (310,500원 ▼11,500 -3.57%)은 80g 소용량으로 개별 포장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설 팜팜햄’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팜팜햄’은 7mm두께의 어른 손바닥만한 크기의 햄을 레토르트 방식으로 포장해 개봉과 사용, 보관이 모두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도구 없이 맨손으로 개봉이 가능한 팜팜햄은 개당 80g 중량의 소포장ㆍ소용량으로 한 번에 다 먹기에 부담이 없다. 기존 750g의 대용량 햄 제품 대비 9분의 1 이하의 작은 용량이다.

한끼 식사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팜팜햄은 독신자와 핵가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 CJ제일제당이 가진 레토르트 생산 기술 노하우로 포장한 팜팜햄은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먹기에 가장 알맞은 햄 두께인 7mm의 팜팜햄은 클래식, 치즈, 흑마늘 맛 3종류다. 팜팜햄 클래식은 기존 스모크햄 보다 느끼하지 않고 염도를 낮춰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치즈가 6%이상 들어있는 치즈맛은 치즈가 입자형태로 햄 사이사이에 박혀 있어 치즈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흑마늘맛은 흑마늘을 사용해 순하고 감칠맛 나는 마늘맛을 햄과 함께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팜팜햄은 그냥 구워 밥반찬이나 얇게 썰어 볶음밥이나 샌드위치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조리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어른 술안주로도 잘 어울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개당 1000원.
CJ제일제당,소포장·소용량 ‘백설 팜팜햄’출시





CJ제일제당 차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