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우리카드, 'TU 라이드 온' 카드 선봬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2007.10.22 10:04
글자크기

통합DMB 내비게이션, 현금없이 포인트로 구입

위성DMB 방송사업자 TU미디어는 우리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현금 없이 최신 통합 DMB내비게이션을 카드 포인트로 먼저 구입할 수 있는 'TU 라이드 온(Ride On)' 카드를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최신 통합DMB내비게이션을 현금 대신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하도록 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대폭 늘린 것이 가장 큰 강점.



일반 신용 구매 및 현금 서비스 이용 시 일정 포인트가 쌓이며 우리은행 제휴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80포인트 적립된다. 또한 휴대전화, 집전화, 인터넷 등 각종 통신료를 자동이체 할 경우 1건당 월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월 평균 신용카드를 50만원 가량 이용하는 고객이 제휴 주유소에서 월 18만원 주유를 하고 통신료를 2건을 자동이체 할 경우 매달 1만5000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 매월 상환금액이 1만4000원(내비게이션 가격 50만원 기준) 내외인 점을 감안할 때 최신 통합 내비게이션을 무료로 장만하는 셈이라고 TU미디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카드 포인트로 결제를 하지 않는 고객들도 기존의 내비게이션 할부 지원 카드들의 할부 이자에 비해 3분의 1 수준인 연 1.3%의 낮은 이자를 지원받아 총 이자금액이 1만원 수준에 머물러 사실상 무이자 할부 구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TU미디어는 강조했다.

TU미디어는“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던 통합DMB 내비게이션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TU 라이드 온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DMB내비게이션은 디지털큐브의 'N7-tu'와 하이온콥의 '하이온듀오'. 이 두 모델은 위성DMB 및 지상파DMB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TU미디어가 제공하는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TPEG)를 지원하며 7인치 대형화면에 각종 멀티미디어기능을 구현하는 모델이다.


TU미디어-우리카드, 'TU 라이드 온' 카드 선봬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