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TV 하나면 우리집이 노래방"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2007.10.15 09:44
글자크기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노래방 서비스 개시

하나로텔레콤 (4,015원 ▼100 -2.4%)은 노래방 전문업체 TJ미디어와 제휴를 맺고 집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하나TV 노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 노래방’을 통해 가요, 팝송, 만화, 동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 1만여 곡을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로 제공한다.



‘하나TV 노래방’은 하나TV에서 ‘조이’(JOY) 메뉴를 선택한 뒤 리모콘으로 원하는 곡을 고르고 반주와 자막에 맞춰 이용하면 된다. 제목이나 가수별로 노래 검색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최신곡도 매주 추가된다.

곡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월 정액서비스는 3000원, 1일 이용권은 1000원이며 모든 하나TV 가입자는 매일 3곡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 노래방’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즐거운 우리 가족’ 이벤트를 펼친다.

‘하나TV 노래방’ 이용 모습을 찍어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 이벤트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총 7명을 선정해 32인치 LDC TV(1명), 오븐렌지(1명), 노래방용 고급 마이크(5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이벤트 기간에 ‘하나TV 노래방' 월 정액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하나TV 노래방‘ 전용 마이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하나TV 노래방' 1년 약정 고객에게는 전용 마이크를 계속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서비스 이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하나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TV 하나면 우리집이 노래방"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