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車포털 모바일로 즐기세요"

머니투데이 최종일 기자 2007.09.19 16:24
글자크기
SK네트웍스, "車포털 모바일로 즐기세요"


SK네트웍스 (4,875원 ▼625 -11.36%)(사장 정만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바일이 결합한 자동차 전문 포털 '스피드메이트 카라이프 포털'(www.speedmate.com)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구축된 포털은 전국 500여개에 이르는 오프라인 네트워크와 150개의 콘텐츠 공급자, SK텔레콤의 모바일 서비스를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스피드메이트가 제공하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즉 운전자는 모바일 서비스(1100+Nate 버튼)와 인터넷, 오프라인 정비소 방문을 통해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연계된 예방정비, 정비예약, 차계부, 자동차용품 쇼핑, 교통정보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이번 포털사이트 개통을 계기로 향후 고객서비스를 대폭 강화해 나갈 방침이며, 이를 통해 그 간의 '정비서비스' 중심의 이미지를 벗어나 '카라이프 토털서비스' 브랜드로 새롭게 탈바꿈해 나갈 계획이다.



백승한 스피드메이트 사업본부장은 "이번 카라이프 포털사이트 구축과정에서 축적된 첨단 기술력은 중국사업 등 해외사업에도 활용되어 글로벌 사업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추석을 맞아 19일∼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