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는 고객만족도 조사 모델인 공공서비스 소비자 만족지수(PCSI)모델을 이용한 사업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올해도 주간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PCSI 모델은 기존에 정부산하기관에서 활용되던 조사모델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KMAC, 공공기관 고객만족조사 사업자로 선정
글자크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기획예산처가 주관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주간사업자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MAC는 고객만족도 조사 모델인 공공서비스 소비자 만족지수(PCSI)모델을 이용한 사업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올해도 주간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PCSI 모델은 기존에 정부산하기관에서 활용되던 조사모델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한편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를 의무적으로 조사하도록 돼 있다. 이 조사는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 공공기관으로 구분되어 진행하고 있다.
KMAC는 고객만족도 조사 모델인 공공서비스 소비자 만족지수(PCSI)모델을 이용한 사업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올해도 주간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PCSI 모델은 기존에 정부산하기관에서 활용되던 조사모델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