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밥차는 사랑을 싣고"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2007.09.11 11:38
글자크기
웅진코웨이 (59,900원 ▲500 +0.84%)(사장 홍준기)는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사랑의 열매와 함께 11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조계종 한국불교역사기념관에서 '또또사랑 행복밥차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기증식에서 웅진코웨이는 기업이나 개인들로부터 기탁 받은 먹거리를 소외계층에게 신선한 상태로 전달하는 냉동 탑차인 '또또사랑 행복밥차' 5대를 먹거리나누기협의회에 기증했다.



웅진코웨이 '또또사랑 행복밥차'는 대당 2,500인분의 운반할 수 있어, 이번에 기증된 밥차로 매일 1만2500명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달할 수 있다. 이는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를 통해 서울의 5개 사회복지기관에 1대씩 기증돼 각 기관의 푸드뱅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에는 3개 종단을 대표하는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공동대표 정념스님(조계종사회복지재단), 문대골 목사(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김재열 신부(성공회푸드뱅크)와 웅진코웨이 홍준기 사장 등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했다.



웅진코웨이 홍준기 사장은 "'사랑하고 또 사랑하라'는 경영정신 또또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웅진코웨이는 늘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사회봉사활동을 펼쳐왔다"며 "'또또사랑 행복밥차'는 앞으로 웅진코웨이의 따뜻한 사랑을 곳곳에 실어 나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