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KMAC 명품 브랜드로 선정

머니투데이 백진엽 기자 2007.07.12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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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회장 김준일)은 1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진행한 '2007 The Proud 대한민국 명품' 조사에서 소비재 분야 친환경밀폐용기 부문 명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차별적 감성과 품질로 대한민국 삶의 질을 높여주는 합리적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아 뽑히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재료로 만들어져 안전성과 제품 기능성이 높아 미국 FDA 및 독일 SGS 등 선진국의 까다로운 위생검사를 통과한 바 있으며, 전 세계 8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또 한국보다 세계 시장에서 먼저 인정을 받았으며, 현재 중국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잡아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KMCA가 시장 점유율, 가격 프리미엄, 브랜드 파워 등을 바탕으로 74개 프리미엄산업군 341개 상품을 선정, 해당 상품을 1년 이내에 경험한 서울 및 6개 광역시 주민 5000명을 대상으로 평가해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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