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성인ㆍ유아 겸용 비데 출시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2007.06.12 10:28
글자크기
생활가전 전문기업 웅진코웨이 (59,900원 ▲500 +0.84%)(대표 홍준기)는 성인과 유아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데인 '키즈플러스(KIDS+)'(모델명 BA08-B)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데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편안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선 일반 비데에 유아들의 엉덩이 크기에 맞는 '어린이 전용 변좌'를 함께 장착해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변좌 양쪽에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배변 시의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적당하게 노즐 위치가 조절돼 있으며 수압, 건조 세기 조절도 유아용이 따로 내장돼 별도의 조절없이 세정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또 경쾌한 음악 및 멘트가 나오는 '멜로디 킷트'는 즐거운 배변훈련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배변습관 형성을 돕는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어린이 전용 변좌는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와 보관에 용이하다.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개발부문 전계섭 상무는 "유아와 어른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요구를 만족시킴과 동시에 부모들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 일석이조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로는 79만원. 렌탈시 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렌탈료 3만500원이며 1년후부터 2만4500원으로 할인된다.

웅진코웨이, 성인ㆍ유아 겸용 비데 출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