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발한 브랜드디자인은 회사명 '엠코(amco)'의 첫 글자 ‘A’를 형상화해 건축(Architecture), 예술(Art), 최우수(Ace), 전진(Advance) 등의 의미를 함축한 것으로, 최상의 주거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디자인 교체는 친환경 컨셉트만을 강조한 기존 '배산임수' 디자인으로는 첨단기술력을 통해 미래지향적 주거공간을 선도해 갈 엠코타운의 컨셉트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프레미어스 엠코'는 최고, 첫째, 수상의 의미로 고급 주상복합의 이미지를, '엠코 스퀘어'는 정사각형, 광장의 의미로 오피스텔의 도시적 이미지를 나타냈다.
회사측은 모든 브랜드에 엠코를 명기한 것은 통합브랜드 구축을 통해 급성장해가고 있는 기업이미지를 브랜드홍보에 전략적으로 연계, 운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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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창영 부사장( 건축본부장)은 "회사는 디자인 교체를 계기로 첨단과 자연이 조화된 최고의 아파트를 활발히 공급해 브랜드인지도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 삼산동 엠코타운은 최근 정보통신부로부터 홈네트워크시스템 국내 최초 본인증 최고등급을 획득하며, 현재 건설되는 아파트 중 '유비쿼터스 아파트에 가장 가깝다'는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