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디카매장 '픽스딕스' 전국 확대

머니투데이 송광섭 기자 2007.05.29 15:46
글자크기

국내외 유명 디지털카메라 브랜드 및 액세서리 구비

LG상사, 디카매장 '픽스딕스' 전국 확대


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는 최대 최초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 인 'PixDix(픽스딕스)'를 연내 9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어 2010년까지 20개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피스딕스에서는 국내외 유명 디카 브랜드 및 각종 디지털기기, 가방, 삼각대 등 필수 촬영장비와 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쇼핑하고 A/S 접수까지 할 수 있다. 현재 서울 명동 1호점에 이어 경기도 부천 GS스퀘어점, 부산 서면점, 서울 코엑스점을 오픈했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이며 현재까지 다양한 디카 브랜드가 구비돼 있다. 제품 구입시 소비자가 직접 디카를 작동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디카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라도 제품을 손쉽게 직접 비교 시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다른 특징으로는 소비자의 디카 구매에 있어 간편하고 철저한 사전사후 관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픽스딕스에서는 전 브랜드의 A/S를 접수 대행하는 서비스센터와 카메라 전문상담원(Camera Adviser) 제도가 마련돼 있어 원하는 제품의 구매부터 A/S까지 편하게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을 즐길 수 있다.



픽스딕스에는 디지털카메라 등의 사진 장비 외에 노트북, PMP,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등의 소형 디지털 가전도 접할 수 있다. 또한 최근 LG상사와 제휴를 맺은 아이팟(i-pod)과 맥북(Mac Book) 등 애플(Apple)의 제품도 이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17일 제16회 2007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참가한 픽스딕스는 전시회에 방문한 고객에게 전 품목 5% 할인 쿠폰을 증정했으며,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G SD메모리카드 교환권을 제공했다.
이날 LG상사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광학기기 관련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픽스딕스 뉴스레터 '디지털 익스프레스(Digital Express)'를 창간하기도 했다.

창간사에서 LG상사 디지털영상사업부 조병상 상무는 "앞으로 픽스딕스가 제공하는 각종 혜택과 편의 정보를 디지털 익스프레스를 통해 자세히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