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후레쉬는 출시 2개월여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2월 초에는 3억병을 판매하며 국내 소주 사상 최단기간 최다판매량 신기록을 달성했다.
'죽탄과 죽탄수를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한 기존 참이슬의 천연 대나무숯 정제공법에 BCA 공법과 메링시스템을 추가했다.
마케팅 전략도 신선하고 적극적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축제, 체육대회, MT 등 각종 행사에 무대 및 음향시설 등이 모두 갖춰진 다목적 특수 영상 차량 '조이캡(Joy Cab)'을 지원하는 '조이캡을 잡아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문 사회자와 도우미는 물론 참이슬 후레쉬와 안주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소주광고에 국내 톱스타 여성 모델만을 등장 시켜온 진로는 참이슬 후레쉬 출시를 계기로 꽃미남 모델을 등장시키는 새로운 광고전략을 구사했다. 얼마전부터는 가수 태진아와 아들 이루를 함께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 어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