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블랙의 '옙(YEPP) K3'가 나온 뒤 3월 레드, 라임그린 컬러가 뒤따라 나오면서 색상의 변화를 시도하고 이번에는 기능의 변신을 노린 것이다.
K3전용 휴대용 스피커에는 별도의 배터리가 내장돼 'K3' 단독으로 최대 25시간이던
음악 재생 시간을 최대 48시간으로 확장할 수 있다. 휴대용 스피커는 'K3'와 삽입형식으로 결합해 야외활동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격에서 MP3를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K3' 이용자는 업그레이드 펌웨어를 통해 블루, 레드, 그린의 GUI 색상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MP3 옙(YEPP) 'K3'가 세계 시장에 출시 두달만에 40만대가 판매된 데 이어 올 3분기 경에는 100만대를 돌파할 것이라며 단기간 밀리언 셀러 제품 반열에 등극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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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K3' 판매 호조에 힘입어 올해 MP3의 글로벌 판매 목표를 700만대로 설정했다. 이는 지난해 500만대 판매보다 40%이상 성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