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당뇨환자 꿈 실현해 드립니다"

머니투데이 신수영 기자 2007.04.09 11:02
글자크기

5월말까지 '바이엘 드림펀드' 지원자 모집

한국 바이엘 헬스케어(대표 마누엘 플로레스) 당뇨 사업부는 5월말까지 당뇨환자와 가족들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바이엘 드림펀드(Bayer Dream Fund)’ 지원자를 모집한다.

드림펀드는 바이엘이 당뇨인의 꿈을 접수받아 이중 한 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꿈 실현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환자 본인은 물론 가족이나 관계자들이 특정 당뇨환자의 꿈을 위해 대신 접수하는 것도 가능하다.



꿈의 주제에는 제한이 없으나, 실현가능성, 도전 정신, 독창성, 감동, 가치 등을 고려해 심사할 예정이다.

1차,2차 예선을 통해 선발된 5명을 대상으로 인터넷과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최종 1명이 결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2000만원 상당의 드림펀드가 제공돼 제출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한편 2등 수상자 4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이, 3등 95명에게는 노코딩(No Coding) 혈당측정기가 수여된다.

드림펀드에 지원하고자 하는 당뇨환자나 가족은 가까운 병원이나 의료기상에서 신청서를 받아 우편으로 제출하거나 드림펀드 홈페이지(www.dreamfund.co.kr)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접수는 5월 31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6월 중에 최종 우승자가 발표된다. 최종 우승자는 8월말까지 꿈을 실현하게 되며, 이때 꿈의 종류에 따라 의사, 간호사, 영양사, 운동처방사 등으로 구성된 드림팀으로부터 지원 및 집중 건강관리르 받게 된다. (문의: 02-318-5840)

바이엘 드림펀드는 당뇨로 인해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전세계 당뇨환자들에게 희망을 주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현재 미국, 북유럽 등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지난해 한국에서 시작된 데 이어 올해는 홍콩과 싱가폴에서도 실시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