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니클로(UNIQLO)
유니클로는 유수의 디자이너 및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다양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지난 3월 15일, 유니클로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UNIQLO : C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2월말에 먼저 선보인 스프링 컬렉션에 이어 이번 서머 컬렉션은 가벼움, 경쾌함, 밝음을 의미하는 '라이트니스(Lightness)' 컨셉을 통해 바삐 움직이는 여성의 활기찬 일상을 담아냈다.
지난 3월 22일 출시된 '유니클로 and 꼼뜨와 데 꼬또니에' 컬렉션은 누구나 자유롭고 자신감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컬러감과 섬세하고 우아한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클로는 생동감 넘치는 프린트의 라운지웨어로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유니클로 and 프린세스 탐탐' 컬렉션을 지난 3월 8일 출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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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오는 4월 5일(금) 유니클로는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렌치 시크의 상징이자 전 세계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인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의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파리지앵 스타일을 구현하는 해당 컬렉션은 옷을 입는 사람에게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자이너 이네스의 철학을 기반으로 한 베이직 프렌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