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돌' 더맨블랙, '엠카'로 음악방송 데뷔..본격 활동

한해선 기자  |  2018.11.14 10:22
배우그룹 더 맨 블랙 /사진=스타뉴스 배우그룹 더 맨 블랙 /사진=스타뉴스


10인조 배우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 최찬이, 강태우,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이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반 활동에 돌입한다.

1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더 맨 블랙은 오는 15일 방송될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Free Fall'로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가진다.

더 맨 블랙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타이틀 곡 'Free Fall'은 이성에 대한 그리움에 잠시라도 곁에 머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더 맨 블랙만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더 맨 블랙은 이번 '엠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음반 활동에 나선다. 향후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설 것을 계획 중이다.

배우그룹 더 맨 블랙 /사진=스타뉴스 배우그룹 더 맨 블랙 /사진=스타뉴스


더 맨 블랙은 나병준 전 판타지오 대표가 올해 초 설립한 스타디움 엔터테인먼트에서 8년의 기획을 거쳐 새롭게 만든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이전에 없던 '배우돌'이라는 콘셉트로 관심을 모은다. 나병준 대표는 앞서 판타지오에서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를 탄생시키며 '배우그룹' 개념을 처음으로 시도했다.

한편 더 맨 블랙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는 'Swimming Pool', 'Free Fall', '겨울이 온 듯해', 'Blue Eyes', '비 내리는 날에' 다섯 곡과 스페셜 트랙 '고벤져스' OST로 구성됐다. 또한 더 맨 블랙은 멤버들 모두가 출연한 12부작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