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입 공채 서류모집 시작…27일 마감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 2018.09.10 10:16

한국타이어가 10일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27일까지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 외에도 경력, 산학장학생을 함께 채용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지원자는 전 학년 평균 평점이 4.5점 만점 환선 3.0 이상이어야 한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 등을 마련했다. 연구시설인 테크노돔을 견학하며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채용박람회는 지난 27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14일까지 전국 9개 대학의 10개 캠퍼스에서 운영된다.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전공에 맞는 직무별 맞춤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이 있다”며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푸바오, 푸바오" 강 사육사가 부르자 푸바오가 중국서 한 행동
  2. 2 "하차해라" 시청자 요구 쏟아지자…'삼혼 논란' 유영재, 라디오 떠난다
  3. 3 "한국인 남성들, 나라 망신"…송끄란 축제 길거리서 성행위
  4. 4 지하철서 '헤어롤' 달고 40분 화장…"같은 여자가 봐도 짜증"
  5. 5 직장 상사 지적에 "되게 까다로우시넹^^"…조롱한 30살 신입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