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하반기 신입 공채…다음달 13일 서류 마감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 2017.09.26 09:31
진에어 객실승무원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가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50여명이다.

모집 부문은 일반 및 운항부문으로 △기획·인사·재무 △영업·운송 △마케팅·홍보 △운항·객실 행정 △운항통제 △안전보안 등 전 직무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또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변호사 및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 모집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연령·전공·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현재 재학생인 경우 학기 중 입사가 가능하거나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면 가능하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또 각 부문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자는 10월 13일까지 진에어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입사 전형은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자는 10월 13일까지 진에어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입사 전형은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실무진 면접으로 진행되는 1차 면접은 블라인드 형식의 토론면접과 역량면접으로 구성된다. 2차 임원 면접에서는 1차 면접과 인성검사 결과를 종합해 문제해결능력, 조직적응력 및 장래성 등에 주안점을 둬 평가한다.

모든 전형 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입사교육과 현장실습 기간을 거쳐 부문별 직무에 배치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올 상반기에만 객실승무원, 정비, 운항승무원 등 150여명을 채용했다. 연말까지 인력을 추가 채용해 올해 총 420여명의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손태영, 아들 권룩희와 화보 촬영…"권상우 빼닮았네"
  2. 2 [2018 평양]'셀카' 찍는 이재용·최태원..설레는 평양행
  3. 3 "아빠의 새 여자가 꿀꺽한 재산, 되찾을 수 없나요?"
  4. 4 카톡 삭제 기능, "뭘 보냈길래?"…흔적남는 반쪽짜리
  5. 5 "옷도 일정도 직접"…'나홀로 방북길' 오른 회장님, 비서도 없이 괜찮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