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22일까지 4개 계열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7.09.11 09:57
골프존뉴딘그룹이 오는 22일까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는 계열사는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유통 △골프존네트웍스 등 4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모집 직무는 개발기획, DB관리, 어플리케이션개발, 모바일서비스개발, 마켓팅플랫폼기획, IT정보 보호, 미디어사업기획, 상품기획, 영업관리, HR, 재무, 구매, 물류관리, 영업 등 14개 부분이다. 전공 제한은 없으나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군필 또는 군 면제자여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골프존뉴딘그룹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온라인 서류지원을 시작으로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골프존뉴딘그룹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온라인 서류지원을 시작으로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실시간 상담과 오픈하우스를 운영해 지원자들이 기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실시간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오픈하우스는 지원자들에게 근무하게 될 사옥을 돌아보고 회사와 직무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골프존뉴딘그룹 인사 담당자는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기업과 직무 관련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입사원 공채 관련 상세 내용은 골프존뉴딘그룹 입사지원시스템, 골프존뉴딘그룹 채용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박근혜 전 대통령, 추석 구치소 특식 '이것' 먹었다
  2. 2 "자기야, 얼른 씻어"…아내에게 온 낯선 남자의 메시지
  3. 3 트럼프 "내이름 한글로 처음 봐"…文에 만년필 깜짝선물
  4. 4 [영상]"효도는 셀프", 명절 파업한 요즘 며느리
  5. 5 "애 안 낳니?" 잔소리에…"노후는 괜찮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