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페링제약, 김민정 신임 대표 선임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4.05.16 13:34
글자크기
김민정 한국페링제약 대표./사진제공=한국페링제약김민정 한국페링제약 대표./사진제공=한국페링제약


한국페링제약이 지난 1일자로 김민정 대표가 새롭게 부임했다고 16일 밝혔다.

김민정 대표는 2021년 재무총괄 임원으로 한국페링제약에 합류했다. 지난 20년간 한국노바티스,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 등 글로벌 제약·의료기기 업계에서 재무, 사업 개발, SCM(공급망관리), IT, 인사관리 분야 경험을 쌓아왔다.

2022년에는 북아시아 지역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해 재무 전문성·전략 기획 역량을 기반으로 페링제약의 재무 환경 개선과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었다. 국내를 비롯해 홍콩, 대만 지역에서도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과 실행 방안을 수립했다.



김 대표는 한국페링제약의 성과 향상을 위해 임직원의 참여와 전문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조직문화·프로세스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 특유의 수직적인 형태의 조직문화를 개방적 소통이 가능한 형태로 변화시키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생산적인 조직을 위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개발해 직원들의 생산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했다.

김 대표는 "사람이 우선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페링제약을 대표하게 돼 기쁘다"며 "그동안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환자,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쌓아 한국페링제약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