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모솔 19기 옥순♥상철, 곧 결혼하나 "식장? 아마도 부산"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5.08 14:42
글자크기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가명)과 상철(가명). 옥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미지 편집본 /사진=19기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가명)과 상철(가명). 옥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미지 편집본 /사진=19기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모솔)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가명)이 상철(가명)과의 결혼을 암시했다.

옥순은 지난 6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

이날 한 누리꾼은 옥순에게 "결혼식은 부산에서 하시는 건가요"라고 질문했고, 옥순은 "지금 예정은 아마도 부산?"이라고 답하며 상철과의 결혼에 대해 긍정적으로 답했다.



"내년에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라는 누리꾼의 말에는 "꼭 들려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외에 "남친(남자친구) 좋으세요?"라는 물음엔 "말해 뭐 해, 그의 존재만으로도 행복"이라고 반응했으며 "싸운 적 없느냐"는 질문엔 "아직까지는 한 번도 없이 순탄하게 순항 중"이라고 답했다.



옥순과 상철은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했다. 방송 당시 옥순은 "좋은 친구로 남고 싶다"며 상철을 최종 선택하지 않았으나, 두 사람은 프로그램 종료 후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이와 관련해 옥순은 "최종 선택하지 않겠다고 하고 돌아서는 순간 후회했다"며 "'나를 이렇게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평생 생각만 해왔는데, 그런 사람을 만났다"며 상철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