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뷔' 넥스지, 공식 팬덤명 '넥스티' 발표

머니투데이 박기영 기자 2024.05.02 16:41
글자크기
NEXZ(왼쪽부터) 소 건, 휴이, 유우, 토모야, 하루, 유키, 세이타/사진제공=JYP엔터NEXZ(왼쪽부터) 소 건, 휴이, 유우, 토모야, 하루, 유키, 세이타/사진제공=JYP엔터


JYP엔터테인먼트(JYP Ent. (60,200원 ▲100 +0.17%))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공식 팬덤명 'NEX2Y'(넥스티)를 발표했다.

JYP는 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의 오피셜 로고 영상 'NEXZ (넥스지) OFFICIAL LOGO MOTION with NEX2Y'를 게재했다.



NEXZ는 오는 20일 글로벌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의 문을 열겠다'는 포부가 담긴 그룹명의 로고 모션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하게 했다. 이와 함께 "NEXT TO YOU" 즉 "곁에서 서로 항상 힘이 되어주는 존재"라는 의미를 품은 팬덤명 'NEX2Y'도 소개했다.

2023년 JYP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이 합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NEXZ는 '글로벌 대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Next Z(G)eneration'을 축약해 지은 그룹명 NEXZ는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이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지었다.

한편 글로벌 신예 보이그룹 NEXZ의 데뷔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