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약손명가, 뷰티 전문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4.04.29 13:15
글자크기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와 약손명가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안양대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와 약손명가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안양대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가 지난 26일 교내 교무회의실에서 ㈜약손명가와 뷰티메디컬디자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이여진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장, 위서현 교수와 김현숙 약손명가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뷰티메디컬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도입하고, 최신 장비를 다뤄볼 수 있는 현장 연계형 실습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재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 지원 △뷰티메디컬디자인 교육과정·교재 개발 △맞춤형 자문 제공 △학술·연구 정보 교류 등이다.

이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약손명가와 실습·교육 프로그램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직업적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안양대 학생들을 위한 취업 연계는 물론 현장체험, 특강 등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약손명가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에서 12년 연속 입상한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이다. 국내 121개, 해외 2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