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여성 패션 플랫폼 '퀸잇', 버즈빌 앱 수익화 솔루션 도입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4.04.26 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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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년여성 패션 플랫폼 '퀸잇', 버즈빌 앱 수익화 솔루션 도입


리워드(보상)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와 '버즈베네핏' 구축·운영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버즈베네핏은 개인 맞춤형 광고 경험을 제공하고 이용자 참여도를 높이는 앱 수익화 솔루션이다. 라포랩스는 버즈베네핏을 '오늘의 미션'이라는 이름으로 도입해 이용자의 행동 데이터 결과에 따라 맞춤형 리워드를 지급하는 예측형 AI 기술을 활용한다.

특히 단발성 미션이 아닌 단계별 미션으로 리워드를 연속 적립할 수 있도록 해 서비스의 참여율과 체류 시간을 높이고, 이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내 앱 수익화까지 견인한다는 전략이다.



또 4050 여성 타깃의 관심사에 적합한 건강기능식품, 생활·주방용품, 여행 관련 광고를 주로 송출해 광고라는 심리적 부담감을 낮추고 적극적인 미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장세곤 버즈빌 제휴사업 총괄이사는 "4050뿐만 아니라 60대 이상 중장년층 이용자가 400% 넘게 증가한 퀸잇은 앱 수익화를 적극 모색할 시기"라며 "앱 활성화와 수익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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