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보험 임직원,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

머니투데이 배규민 기자 2024.04.08 18:09
글자크기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열린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서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맨 뒷줄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와 박기홍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맨 뒷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등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SGI서울보증지난 5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열린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서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맨 뒷줄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와 박기홍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맨 뒷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등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은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명순 대표이사와 SGI서울보증의 임직원봉사단 SGI 드림파트너스가 참여했으며 제빵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만든 빵을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홀몸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사회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SGI 드림파트너스는 2016년 출범 이래 사회공헌 활동을 앞장서서 실천하며 조직 내 나눔과 상생의 문화 전파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도 시각장애인 동반 영화관람, 도시 숲 조성사업, 기후 위기와 생물다양성 관련 프로젝트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미래세대의 성장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상생 경영 브랜드 'SGI ON'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