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모델 앞세운 휴롬, 신제품 착즙기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12.27 08:50
글자크기
이효리 모델 앞세운 휴롬, 신제품 착즙기 출시


휴롬이 27일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

H410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를 적용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기술이다.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작동부터 세척까지 편의성도 높였다.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고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다.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복잡한 원액기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드럼 외관을 심플하게 구현했으며 메가 호퍼는 크리스탈 디자인을, 본체는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안정적인 유선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착즙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롬은 광고 모델 이효리의 일상 속 '날 것'을 보여주는 광고를 공개하며 '날것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날것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생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광고를 비롯해 휴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