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엄정화, 서로 끌어안고 눈물…"만감이 교차한 순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0.19 06:48
글자크기
가수 이효리, 엄정화/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가수 이효리, 엄정화/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가수 이효리와 함께 서로를 끌어안고 눈물을 보이는 모습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옥(이효리의 그룹 환불원정대 활동명)아, 리더로 모든 걸 챙기느라 너무 맘이 바쁜 며칠을 보냈네. 즐거운 순간을 만나 우린 행복하고 신나기만 하면 좋겠어. 만감이 교차한 우리의 순간이 내 사진첩에 있네. 사랑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남겼다.



가수 이효리, 엄정화/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가수 이효리, 엄정화/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강렬한 무대 의상에 망사 스타킹을 매치한 엄정화와 이효리는 그룹 환불원정대 활동을 기념하는 케이크의 촛불을 함께 불며 박수를 치는 모습이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끌어안고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한편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방송인 유재석(지미 유)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환불 원정대로 활동하고 있다.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는 지난 10일 공개돼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데뷔 무대는 MBC '쇼! 음악 중심'에서 펼쳐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