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에미레이트항공' 이용하면 UAE 글로벌 호텔 35%까지 할인

머니투데이 문성일 선임기자 2019.07.20 20:26
글자크기

9월 말까지 두바이 여행·경유 승객 대상… 아코르,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 에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 메리어트 등 4개 업체

에미레이트항공은 오는 9월 말까지 탑승객을 대상으로 아랍에미리트(UAE) 내 호텔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가 위치한 '부르즈 칼리파' 전경. 이 호텔은 최대 35%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사진=에미레이트항공에미레이트항공은 오는 9월 말까지 탑승객을 대상으로 아랍에미리트(UAE) 내 호텔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가 위치한 '부르즈 칼리파' 전경. 이 호텔은 최대 35%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사진=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이 자사 항공기를 이용해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여행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아랍에미리트연합(UAE)에 위치한 글로벌 체인 호텔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 9월 30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숙박 특가 프로모션은 △아코르(Accor)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Armani Hotel Dubai) △에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Emaar Hospitality Group) △메리어트(Marriott) 등 4개 업체가 대상이다.



이들 업체의 아랍에미리트연합에 위치한 모든 글로벌 체인 호텔에서 에미레이트항공권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아코르와 메리어트 호텔의 경우 각각 최대 30%, 25% 할인해 준다.

세계 최고층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에 위치한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는 최대 35%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어드레스 호텔&리조트, 로브 호텔 등을 보유한 에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도 최대 35%까지 할인해 준다.



특히 어드레스 다운타운, 어드레스 불러바드, 어드레스 두바이 몰, 팰리스 다운타운 호텔 투숙객은 두바이 아쿠아리움, 언더워터 동물원, VR 파크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호텔 할인과 함께 시그니처 할인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 혜택도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에미레이트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미레이트항공은 현재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기내에선 최대 20㎆까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한국어 콘텐츠를 포함해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서비스한다.


숙박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항공 공식 웹사이트(https://www.emirates.com/kr/korean/destinations_offers/dubaisum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