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신한은행, 매일유업과 디지털 플랫폼 공유 협약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2019.07.11 18:2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주철수 신한은행 부행장(왼쪽)과 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이 11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주철수 신한은행 부행장(왼쪽)과 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이 11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매일유업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해 출산·육아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과 임신·육아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를 운영하고 있는 매일유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플랫폼을 공유하고 육아맘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가기로 했다.

우선 양사는 △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SOL)을 통해 매일유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맘클래스 참가기회 제공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한 매일유업 제품 구매 △양사 고객간 공동 이벤트 진행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매일유업과의 협약으로 육아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른 산업간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금융 요구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