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생명보험
이날 회의에는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 성과 점검과 하반기 계획에 대한 공유, 외부전문가 특강, 분임토의 등을 진행했다.
KB생명은 연초에 세운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가치 중심, 효율개선을 통한 내실성장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비즈(Biz) 혁신 △규제변화대응 △소비자보호 강화 등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실행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허정수 사장은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