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캐리비안베이에 뜬다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19.06.24 09:12
글자크기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에 'N 브랜드 체험존' 꾸며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에 마련된 벨로스터 N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사진제공=현대차'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에 마련된 벨로스터 N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 (251,000원 ▲1,500 +0.60%)는 고성능 브랜드 N이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신개념 연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와 캐리비안베이는 오는 8월 18일까지 캐리비안베이의 최고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에 N 브랜드 체험존(N Blue Circuit)을 설치한다.



△벨로스터 N의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 △슬라이드 탑승을 위해 대기하는 동안 뜨거운 뙤약볕을 피할 수 있는 'N 선셰이드(Sunshade)존'과 'N 파라솔'이 마련된다.

메가스톰의 핵심 구간인 토네이도 외부에는 14m 크기의 N 브랜드 대형 통천이 설치됟나. N 브랜드 전용 색깔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의 메가스톰 전용 탑승 튜브도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N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