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전선혜♥' 블락비 유권, 심경 공개…"더 노력하겠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6.17 15:0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그룹 블락비 유권, 방송인 겸 모델 전선혜/사진=각 인스타그램그룹 블락비 유권, 방송인 겸 모델 전선혜/사진=각 인스타그램




최근 여자친구 전선혜와 결혼을 생각했다고 밝힌 그룹 블락비 유권이 심경을 드러냈다.

전선혜와 8년 째 공개 연애를 해온 유권은 지난 11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애) 사실을 공개한 것에 대해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도 함께 밝혔다.

유권은 "원래 군대 가기 전에 (여자친구 전선혜와) 결혼식을 올리려 했다. 서른 살까지 돈을 벌어놓고 결혼하고 가자는 생각이었는데 법이 바뀌어 내년에 가야 하는 상황이 됐다"며 "여유롭지 않아도 결혼하고 군대에 가는 게 맞는지 다녀와서 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선혜와의 결혼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발언이 화제가 되자 유권은 방송 다음날인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유권은 "표현은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미안하고 고맙다. 많은 걸 보여주고 싶어서 노력하고 있는데 아직도 많이 부족하나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많은 다이렉트(인스타그램 메시지)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힘나서 오늘 뮤지컬 연습이 잘 될 듯 싶다. 여러분들도 내 힘을 받길"이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블락비 유권과 열애 중인 전선혜는 1988년생으로 유권보다 4세 연상 방송인 겸 모델이다. 전선혜는 한 모델 대회 CF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뷰티 세계 모델대회에서 3위를 수상했으며 엠넷 예능프로그램 '필 더 그루브'와 tvN '러브스위치'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